SHADOW 6000 “FRESH WATER”

SHADOW 6000 “FRESH WATER”

뉴욕 기반의 대표적인 스니커즈샵 WEST NYC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Shadow 6000 “Fresh Water”.

특히, 대 자연의 특정 색상과 질감에 영감을 받아 모든 아웃도어적인 요소들을 낚시(fishing)와 결합하여 디자인에 투영시켰다.

아웃도어 컬러 팔레트에 소재를 부각시켜 유니크함을 상승시키고 어퍼에는 두 가지 브라운 가죽을 매치 시키는 동시에 프리미엄 누벅으로 견고함을 드러내며 낚시 할 때 경험 할 수 있는 풍경을 나타내었다. 이는 신발부분에 펀칭된 화이트 가죽과 대조를 이루며 시선을 끌도록 하였다.

브라운 오일 스웨이드로 신발 전체를 마무리하고 아쿠아 컬러로 호숫가의 청명함을 나타내었다. 토와 힐과 로고에 프린트 된 그리드 테이핑은 “미끄럼조심“ 이라고 쓰여진 보트에서 영감을, 인솔은 낚싯대 손잡이와 같은 소재인 코르크를 사용하였는데 이는 높은 그립감과 착용감을 전달한다.

이것이 유니크한 스니커즈의 테마인‘ Fresh water fishing and hiking ‘ 을 전달하는

그들만의 방식이다. 마지막으로 ‘Fresh Water’ 에디션은 유명한 중국 속담인 ‘ 아이에게 생선을 주면 그는 하루 동안 배가 부를 것이고 그에게 생선 잡는 법을 알려 주면 평생 동안 배가 부를 것이다.’라는 메시지 남기고 싶다 전했다.

“Fresh Water”를 신고 낚시터로 향해 보는 건 어떨까?

– 판매처 : 온더스팟 오프라인 전점

– 판매시점 : 4월 8일 예정

– 가격 : 199,000 원

– 사이즈 : 250 ~ 280 (10단위)

 

FRESH-WATER-1 FRESH-WATER-2 FRESH-WATER-3